MY MENU

Free Board

제목

퓨전국악그룹 아리아(ARIA) 1집앨범 “Grace” 소개

작성자
탑메이드 곽실장
작성일
2011.12.05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784
내용

퓨전국악그룹 아리아(ARIA) 1집앨범 “Grace” 소개.

퓨전 국악 그룹 아리아는 소리, 가야금, 해금, 대금, 건반으로 이루어진 5인조 여성정예그룹으로서 연주실력뿐만 아니라 빼어난 미모까지 겸비한 팔방 미인들이며 여기에 세계대백제전수상공연등의 음악감독인 '아트모스피어'가 프로듀싱을 맡음으로써 국내에서 보기 힘든 퓨전국악그룹이 탄생하게되었습니다.

수록 곡은. 뱃노래. 사랑가 .한숨은바람되어. 어메이징그레이스 등을 국악 편성하여 현대적으로 재 해석함으로써 기존 전통 민요를 들었을 때 느꼈던 가벼운 단순, 발랄함을 탈피 하여 월드뮤직으로 진출하는 데에 목표를 두고 고급스럽게 재해석 편곡되었습니다.

세상에 없던 음악!

수록곡중 `한숨은 바람되어`는 완벽히 국악기로 편성된 발라드 곡으로 .특이하게도 현대적멜로디 이지만 경기민요의 창법으로 가창되었으나 어색함 없이 우리의 소리가 내는 애처로움이 더해져 애절함이 더 커졌다. 가사는 옛시조의 일부분을 인용하기도 하여 옜날 시조에 담겨있는 깊은뜻 이 더해저 한껏 고급스럽게 다가온다.. `민요창법은 가볍다`라는 상식을 깨고 세상에 없던 새로운 장르가 탄생하였습니다

저희 탑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방송과행사, 이벤트행사 모든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문화아이콘 퓨전국악 아리아! 화려한 우리의 리듬선율로 대중들에게 음악을 추구하는 “아리아” 입니다! 열정적이며 파워풀함 &한국적인 매력과 고급 스러움 보여 드리겠습니다,..

공연 마다 관객에 아리아 음반 3장 포함해 드립니다

아리아 기획사

탑메이드 엔터테인먼트

010-2495-4646 -02-736-1854

이메일 kwakh1206@naver.com

http://cafe.daum.net/ariamazing

http://blog.naver.com/kwakh1206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